본문 바로가기
DAILY TRAINING/운동일지

2021-09-29 다이어터의 운동기록(유도 푸시업)

by 조치훈 2021. 9. 30.
728x90

4일 연속 강도 높은 운동! 와우! 정말 숨이 턱까지 차오릅니다. 이 와중에 조금의 동작들은 익숙해진다는 게 더 신기해요! ㅋㅋ 몸을 강제로 적응시키고 있습니다. 정말 두 달 전쯤엔 푸시업 하나 못하던 사람 맞나 싶네요.ㅎㅎ

 

  • 오늘의 운동루틴

2021-09-29 다이어터의 운동기록(유도 푸시업)

시간 활동
10분 Fitify의 폼롤러 운동 : 전신 롤링
16분 나이키 트레이닝 : 근력 운동 리믹스

폼롤러 운동은 이젠 기본으로 하고 있고, 오늘의 운동 메뉴는 근력 운동 리믹스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아~~ 근육을 아주 사정없이 쥐어짜는구나~ 싶지요? 네 맞습니다.ㅋㅋ 

집에서 운동하는 처지라 어쩔 수 없이 격하게 뛰는 동작들은 생략했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 건 해야지요.

 

제가 생각할 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운동은 두 가지 인 것 같습니다 

 

먼저 유도 푸시업

제가 외국물을 더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 자꾸 외국 유튜버의 영상을 가져오는데, 검색하니 아무래도 나이키 트레이닝이 외국회사 어플이다 보니, 동작들이 정확하게 일치하는 영상들은 다 외국 영상이더군요.

제가 직접 찍을까 싶기도 했지만 제 흉한 몸놀림이 여러분들의 눈 건강에 해로울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근데 그게 더 재밌을 수도?!)

다음은 스플릿 점프입니다.

 

이거 만약 운동 초보자들이 하시면 무릎 작살납니다. 부상 위험이 크니 부디 주변 운동을 열심히 하시고, 무릎 근육을 강화한 다음에 하세요. 저 정말 처음엔 무릎 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적절하게 수행할 단계가 되면 짧고 굵게 강력한 운동이 됩니다. 그래도 너무 많은 횟수는 하지 마세요 꼭!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