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TRAINING/운동일지

2021-09-22 운동기록(feat. 한가위 끝났다)

by 조치훈 2021. 9. 22.
728x90

연휴의 마지막 날입니다. 저는 좀 일찍 일상으로 복귀한 느낌이네요. 미혼인 저는 처가에 갈 일도 없어서 명절은 어제로 끝난 기분입니다. 다이어터로서는 다행이죠. 그럼 오늘의 운동 일지 기록해보겠습니다.

 

  • 오늘의 운동 루틴

2021-09-22 운동기록(feat. 한가위 끝났다)

시간 활동
10분 Fitify의 폼룰러 운동 : 전신 롤링
15분 Fitify의 저항 밴드 운동 : 전신 운동
20분 나이키 트레이닝 : 엉덩이 근력

오늘은 집에 저밖에 안 남아서 더욱 늘어질 뻔했습니다. 정말 늘어져 잘뻔했는데 그래도 움직여야죠. 안 그래도 요즘 어머니의 눈치가 살살 보여서 할 수 있을 때 집중해서 열심히 해놔야 합니다.

 

오늘은 폼롤러 운동을 5분 늘여서, 밴드 운동을 5분 줄여서 수행해봤습니다. 단지 폼롤러는 5분을 추가했을 뿐인데 왜 이렇게 평소보다 아픈 걸까요? 근육을 쭉쭉 늘려주면서 고통을 참다 보면 땀이 송송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메인디쉬는 엉덩이 근력 프로그램입니다. 난도를 높였더니 나이키 트레이닝이 이름부터 살벌한 프로그램들을 자꾸 시킵니다. 이름부터 너의 엉덩이는 더 이상 너의 것이 아니라는 선언 같지 않나요? ㅎ이름 그대로 엉덩이를 집중적으로 작살내는 프로그램입니다. 동작을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엉덩이에 힘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비명이 절로 나옵니다.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ㅎㅎ

 

자 내일부턴 다시 일상이에요. 그래도 이틀만 버티면 다시 주말이니 힘내자고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