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TRAINING/운동일지

2021-10-27 다이어터의 운동기록(feat. 백신 후유증에서 회복)

by 조치훈 2021. 10. 27.
728x90
반응형
  • 오늘의 운동 루틴

계단 50층 오르기

시간 활동
11분 계단오르기(29+21=50)
20분 Fitify의 밴드 운동 : 전신 밴드 운동

 

딱 일주일 만에 백신 후유증이었던 손목 통증에서 벗어났습니다. 긴가민가한 정도의 자극만 있는 걸로 보아선, 이젠 완전히 괜찮아졌다고 봐도 괜찮겠지요.ㅎ. 너무 좋네요.ㅎ

 

아침 걷기와 계단 오르기는 빼놓지 않고 해서 새삼스럽진 않습니다만, 걷는 것을 좀 조깅 형식으로 바꿔서 시간을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둘을 하고 나면 거의 한 시간이 소비되는데, 운동시간이 늘어지는 가장 큰 이유인 듯싶습니다. 뭣하면 계단 오르는 걸 좀 줄여야 할지도요.

 

오랜만에 밴드로 전신운동을 했습니다. 폼롤러를 어머니께 양보해서 뺏긴터라 없어서 아쉽네요. 롤링 운동도 계속해줘야 하는데 말이지요.

 

밴드운동은 확실히 연약한 제 등, 어깨에 적합한 운동인 듯 싶습니다. 하지만 다른 부위는 좀 아쉽네요. 불과 일주일 전에 강도 높게 수행하던 운동들이 그립습니다.

 

운동을 쉬엄쉬엄하면 오히려 안좋은 것 같습니다. 타이트하게 쪼여서 하는 플랜을 고민해봐야겠어요. 그게 더 만족도가 높을 듯싶습니다.

 

나이키 트레이닝은 새로운 플랜 형성 중이라고 나오지 않네요. 이렇다면 미리 정해 야할 텐데...

푸시업 100-버피 100- 점프 스쾃 100? 은 무리겠지요? ㅎㅎ 일단 절반 해보고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일주일새 체력이 떨어지진 않았는지.. 기록 측정 겸해서요.

 

요즘 쓰는 화장품들

상관없는 이야기이지만, 세상 스킨도 안 바르던 제가 요새 이만큼이나 되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크림까지 해서요. 곧 사촌동생 결혼식인데 어머니의 권유로 바르게 되었네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아직 바르는 게 낯설지만, 뭐 좋다니깐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얼마나 갈지는 지켜봐야겠네요.ㅎㅎ 제품 사용기도 적으면 계속 사용하게 될까요.ㅎ

아아 아침저녁으로 아주 귀찮습니다.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