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TRAINING/운동일지

2021-10-24 다이어터의 운동기록(feat. 퀵 코어 크러시)

by 조치훈 2021. 10. 24.
728x90
  • 오늘의 운동 루틴

2021-10-24 다이어터의 운동기록(feat. 퀵 코어 크러시)

시간 활동
11분 계단오르기(50층)
10분 나이키 트레이닝 :  퀵 코어 크러시

 

손목 통증은 점차 나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한번 데인 몸으로, 저얼대 무리하고 싶지 않네요.ㅎ

그동안 스쿼트만 죽어라 했더니, 하체가 남아나질 않습니다. 후들후들 떨려요.ㅎ 조금은 쉬어서 회복시켜줘야겠네요.

그래서 계단 50층, 그리고 스쿼트 100회만 하고, 오랜만에 나이키 트레이닝을 켰습니다.

 

손을 안쓰는 운동이 뭐가 있을까 곰곰이 생각하니, 플랭크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아 복근을 하면 되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은근히 복근은 신경안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이유를, 하고 나서 깨달았습니다.

 

아파요. 무진장 아파요. 끊어질 것 같이 아파요. 복근만하면 고통이었다는 걸 까먹은 저는, 닭대가리일까요. ㅠㅠ

게다가 몸이 아직 여물 지를 않아서, 제 몸이 제 의지를 벗어난 행동을 자꾸 합니다 ㅎㅎ 싯업(윗몸일으키기)을 하는데, 발을 고정하지 않고는 도저히 일어날 수가 없네요. 그나마 리버스 크런치는 돼서, 몸이 좀 좋아지긴 했다는 걸 알아서 조금이나마 기분이 좋습니다.ㅎ

 

 

리버스 크런치

자 여러분도 오늘은 복근으로 마무리하심이 어떨까요.ㅎㅎㅎ

더도덜도 말고, 이거 30초씩 3세트만 하세요.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후후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