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TRAINING/운동일지

2021-10-11 다이어터의 운동기록(저항밴드-어깨 등 운동)

by 조치훈 2021. 10. 12.
728x90
  • 오늘의 운동 루틴

2021-10-11 다이어터의 운동기록(저항밴드-어깨 등 운동)

시간 활동
5분 22층 계단오르기
10분 Fitify의 폼롤러 운동 : 전신 롤링
15분 Fitify의 저항밴드운동 : 어깨 등

 

 

오늘은 계단은 좀 일찍 올랐네요. ㅎ 신기하게도 거의 딱 5분 걸리는 위치에 살고 있습니다. ㅎㅎ 10분 걸리는 높이였으면 어쩔 뻔했을까요. 처음에 너무 힘들었을 것 같네요.

 

요새 운동시간이 촉박해서 마음이 조급합니다. 그래서 오늘 나이키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요가였는데, 너무 조급해서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이런 마음으로는 요가 못하겠다 싶어서 밴드 운동으로 대체했습니다. 절대 요가가 하기 싫어서 그런 건... 아니에요! 균형 있게 운동 골고루 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한 게 참 싫네요.ㅎ

 

밴드 운동을 평소와는 다르게 부위를 집중적으로 하고 싶어서 숄더 앤 백으로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맨몸운동을 하다 보면 등 쪽은 운동을 집중적으로 한다는 느낌이 없어서 프로그램 이외에도 따로 좀 챙겨줘야 할 것 같습니다. 부위로 15분 프로그램을 돌리면 동작들이 반복해서 나오는데, 세트 횟수를 가져가는 기분이라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전신으로 가져가면 아무래도 1회씩만 돌려서 뭔가 살짝 맛만 보는 기분이거든요. 역시 집중 있게 하는 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ㅎ

 

저도 몸도 빈약하고 보이기 부끄럽지만, 운동 영상을 찍어볼까 했는데요. 근데 참 운동을 보면서 해야하는데 동영상 촬영 중에는 운동을 볼 수가 없더군요. ㅋㅋㅋ 에잉. 방법을 한번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