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TRAINING/운동일지

2021-10-12 다이어터의 운동기록(전신 불태우기)

by 조치훈 2021. 10. 13.
728x90
  • 오늘의 운동 루틴

2021-10-12 다이어터의 운동기록(전신 불태우기)

시간 활동
10분 Fitify의 폼롤러 운동 : 전신 롤링
5분  나이키 트레이닝 : 시작하기 벤치마크
15분 나이키 트레이닝 : 전신 불태우기

 

오늘은 장을 보고 들어오는 통에 엘리베이터를 타서 계단 오르기를 못했네요. 참 핑계 좋지요? ㅎㅎ 운동 기회로 삼을 수 도 있지만, 이번 주는 체력 안배를 좀 해야 하는 주라서 몸을 사리겠습니다. 다음 주에 백신 2차 접종이 있는데, 아마 다음 주까진 좀 사리게 될 것 같네요.

 

대신에 워밍업으로 5분짜리 시작하기 벤치마크를 가져갔습니다. 운동 맨 처음 날 했던 건데 요새는 워밍업 용으로 참 좋네요.ㅎㅎ 오늘의 메인 메뉴로는 전신 불태우기를 했습니다. 2세트 짜린데, 하고나니 다리가 풀리네요.ㅎ 

 

시범 삼아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눈... 더럽혀서 미리 죄송하고요. 얼굴 모자이크를 하려고 했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결과물을 보니 그리 정확하지 않아서 안 가리는 만 못한 것 같아 그냥 공개했습니다. 뭐 제가 얼마나 대단한 인플루언서라고 얼굴을 가리겠습니까.ㅎ

 

https://youtu.be/m7 MnfkKsDco

 

못난 몸과 얼굴이지만... 참고 봐주시면 매우... 아 송구할 따름입니다. ㅎㅎ

영상 편집 은근히 귀찮고 짜증 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