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의 일기/헌혈하는 삶

헌혈 레드커넥트 앱 이용자 100만 달성 프로모션(~11/30)

by 조치훈 2021. 11. 9.
728x90

100만명이 이용 중이라네요!

슬슬 다음 헌혈 주기가 오고 있어서 확인해본 레드 커넥트

확실히 편리하네요.

그런데 하단부에 프로모션이 있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오호라 100만 명이 이용 중이라네요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마음 한편이 따스해지는 소식입니다.ㅎㅎ

그럼 내용을 한번 알아볼까요?

 

 

기간은 11월 30일까지.

넉넉합니다.

게다가 댓글 응모니 참 편리하네요.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1. 레드 커넥트 이용 & 헌혈참여 후 댓글 응원 참여

2. 레드커넥트 이용 & SNS 홍보

3. 레드커넥트 첫 설치 & 헌혈

 

중에 골라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상품은... 음 사실 크게 구미가 당기지는 않습니다

그나마 마지막 첫 설치하고 헌혈이 가장 구미가 당기려나요?

하지만 전 이미 글렀으니 포기하고,

나머진 구급상자네요. 대한적십자사 답다고 할까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좋은 일에 참여하고 부가상품을 받는다는 생각이 좋겠지요.

그리고 구급상자. 이게 살다 보니 신경 안 쓰면 참 쓸 일이 없다가도

한 번씩 필요할 때면 잘 안 보이고

챙기지 않으니 약들 유통기한 한참 지나있고

이걸 써도 되나 싶고 그런 게 많았습니다.

이 참에 좀 새로 가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ㅎ

 

오래간만에 헌혈 관련된 소식으로 찾아뵀습니다.

아마 10일 뒤쯤 헌혈하고 다시 찾아뵐게요.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