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쓰레기통/기억의 쓰레기통

2021.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추석

by 조치훈 2021. 9. 21.
728x90

2021.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

추석 오후, 가족 나들이를 나가려다가 급하게 알아봐 방문하게 된 고양 시티 칼리지 플랜테이션. 사실 저는 발언권이 없어 그저 실려가느라 어디로 가는지도 몰랐더랬습니다. 그런데 주차장에 도착하자마자 반기는 오랜만에 보는 코스모스들에 오늘은 사진을 찍어야 하는 날이라는 것을 느껴 그때부터 카메라를 열심히 놀렸습니다. 입장료가 있긴 한데 제가 낸 것은 아니라서.ㅎ

 

- 플랜테이션 입장료
성인 (중학생 이상) 1인 요금 : 5,000원
어린이 (36개월 이상 ~ 초등학생 포함) 1인 입장요금 : 3,000원
36개월 이하 무료입장 / 입장료는 식사 및 캠핑 요금(지금은 캠핑은 안된다고 하네요)과 별도입니다.

애완동물 동반 입장 시 리드 줄 착용 배변봉투 준비하셔야 됩니다.
플랜테이션에서는 외부음식 반입을 철저히 금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고양시 문화관광 사이트에서 참고하세요.

 

고양시 문화관광

체험관광 > 생태체험 > 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 ■ 플랜테이션 소개 도심을 벗어나 서울의 서북쪽으로 드라이브하듯 달려가면 아름다운 정원과 아름드리 나무가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간직되

www.goyang.go.kr

 

코스모스 오랫만에 보네요
감각적인 건물들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매우 감각적으로 지어져 있는 건물들이 눈길을 끄네요. 카페에 진입하기 전까지 내리 쐬어 오는 햇살에도 불구하고 눈이 쉴 틈이 없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드넓은 잔디밭

내부 인테리어도 매우 감각적으로 꾸며놔서 분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반려견이 있으시거나 아이가 있으셔서 야외활동을 활발히 할 장소를 찾으시는 분은 하루 시간 내서 오시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카페 키오스크와 루프탑

카페는 빵과 커피를 팝니다. 커피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이 가능하고, 빵은 직접 골라서 카운터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저희 어머니는 키오스크 사용할 줄 몰라서 커피까지 카운터에서 주문하셨답니다. 내부는 흰색 배경에 조명도 매우 이쁘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데, 사람들이 좀 몰려 많이 들락날락 거리는 통에 소리가 좀 울리는 편이었습니다. 소리가 거슬린다 싶으시면 바로 위층에 루프탑이 있어서 올라가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근데 날이 더운 탓인지 아무도 없더라고요.ㅎ 1층 테라스 바깥에도 자리들이 많아서 자리 걱정은 별로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거의 원샷하고, 카페라테도 한 잔 먹었습니다. 원래 아아만 먹는데, 남는 커피가 카페라테만 있는지라, 얼마 만에 먹는 카페라테인지. 오랜만에 먹는 달콤한 살찌는 라테의 맛이었습니다. 

 

라테 한 잔 손에 들고 산책로를 따라 산책을 하는데, 자연스럽게 배치된 풍경 속에 여기서 사진을 찍으세요~라고 한눈에 보이는 포인트들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도저히 지나칠 수 없어 바로 핸드폰을 꺼내서 찰칵찰칵.

 

야외산책로 촬영 포인트

한쪽에는 예약만 하면 사용 가능한 바비큐 장도 있어서 휴일 오후에 방문해 저녁 바비큐 예약해두고 하루 슬쩍 계시다 오기에 참 좋은 곳인 것 같았습니다. 요즘 코로나라 다녀온 곳이 없어서 유일하게 홈트로만 스트레스 해소하고 있었는데, 연휴 맞이해서 즐겁게 다녀왔네요. 종종 다시 가고 싶어질 것 같네요.ㅎ

 

별로 잘 찍진 않았지만 사진 앨범 링크와 고양 플랜테이션 홈페이지 링크 남깁니다. 

 

 

2021.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추석

새 사진 45장 · Chi-hoon Jo님의 앨범

photos.google.com

 

 

고양 플랜테이션 | Plantation | 대한민국

도심 속 자연공간, 고양 플랜테이션(Goyang Plantation)에서 산책하며 맛있는 커피와 빵을 즐겨보세요.

www.goyang-plantation.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