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

by 조치훈 2021. 10. 21.
728x90

애드센스 경고

아직 블로그가 불안정해서 매일 확인하는데,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경고 상태가 되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의 광고 경험 보고서에서 수정이 필요한 광고 경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런 경고가 들어와 있네요.

 

애드센스 또 뭐가 문제인가?

한숨부터 나오다가 문제를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데스크톱 페이지는 문제가 없다네요.

고럼 모바일은?

 

 

모바일에서 문제가 있군요.

뭔가 하고 예시를 보니

 

 

팝업 광고창이 문제였습니다.

데스크톱의 경우 글을 많이 안 가려서 문제가 없지만,

모바일의 경우 화면이 작아 글을 자꾸 가려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들어가 보니 광고가 지워도 계속 뜨더라고요.

 

문제는 쿠팡 광고였습니다. 

애드센스를 하려면 쿠팡 팝업 광고는 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몇몇 블로거 님들로 인해

티스토리 전체에 경고가 들어오는 것 같은데...

ㅠㅠ

다른 분들도 경고 들어오셨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일단 검색해보니 신고하고 그 페이지 들어가서 신고하니 해결됐다는 글이 있어서 신고했습니다.

 

쥐꼬리 만한 수입이지만 지켜야지요...

새벽부터 참 경고로 가슴 뛰게 만드는 애드센스입니다.

728x90

댓글